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KEY WORD
주문 결제 취소 환불 반품

  • [주문/결제] 배송비가 이중으로 나와서 이미 구매한 내역에 상품을 추가해서 결제할 수 있나요?

    " 상품 추가는 불가하나, 합배송되는 경우 초과 배송비 환불 가능 "


    이미 결제되어 생성된 주문번호에는 상품 추가가 어렵습니다.

    추가로 결제 시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최초 주문을 취소 후 함께 다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  (단. 이미 구매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에는 재구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)


    각각 주문 후 묶음 배송이 진행된 경우 초과된 배송비는 결제수단 또는 예치금으로 환불 가능하며,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(특정 주문의 경우 묶음 배송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
  • [주문/결제] 상품의 부자재만 별도로 구입이 가능한가요?

    " 부자재 재고 보유 시 별도 구입 가능 "


    보유한 부자재가 있는 경우 별도 구입이 가능하며, 이 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부자재 구입 비용의 경우 계좌 입금 혹은 개인결제창을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. 


  • [주문/결제] 정상 입금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" 발급된 가상 계좌로 입금 시, 2~5분 이내 시스템 자동 입금 확인 가능 "


    가상 계좌 서비스란 발급 받은 공유 계좌의 입금을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로 주문 건별로 PG사에서 일회성 계좌가 자동 생성되어 안내됩니다.

    또한 안내 받은 공유계좌로 입금 완료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 금액이 일치하면 2~5분 이내 자동으로 입금 처리됩니다.

    가상 계좌 주문 건은 관리자의 임의 입금 확인이 불가하며, 주문 시 생성된 가상 계좌 번호로 입금하지 않는 경우, 환불 요청 후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] 입금했는데, 결제 완료 알림을 받지 못했어요.

    " 마이페이지 > 주문 내역에서 확인 가능 "


    주문(결제) 후 알림톡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확인 부탁드리며, 주문 번호가 확인되는 경우 정상 주문 완료 건입니다.

    주문 안내 알림톡이 자동 발송되고 있으나, 이벤트로 인한 주문 폭주 시 일시적으로 발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단, 주문 내역에서도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[주문/결제] 여러 주문 건에 대한 합산 금액을 입금해도 되나요.

    " 가상 계좌 결제 시 주문 건별 정확한 금액으로 입금 필요 "


    가상 계좌의 경우 1회성으로 생성된 번호이므로 원단위까지 정확한 금액으로만 입금 가능합니다.

    여러 주문 건의 합산 금액으로는 입금 및 연결이 불가하므로 주문 건별 입금 금액 및 계좌번호를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] 일반 계좌로 입금할 수 없나요.

    " 교환,반품 배송비 일반 계좌 입금 가능 "


    교환, 반품 배송비에 대하여 일반 계좌로 입금 확인이 가능하며, 주문자 성함으로 정확한 입금 금액을 이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교환 상품은 교환 배송비 입금 및 상품 준비 후 발송되며 결제자와 성함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 자동 연결 누락으로 인한 처리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] 주문하는데 쿠폰 적용이 안돼요.

    " 일반 제품에 쿠폰 적용 가능(할인,세일제품 제외) "


    보유 쿠폰의 경우 일반 상품에는 적용이 가능하나, 신상 할인/세일 제품에는 적용이 불가능합니다.

    또한 마이페이지 > 쿠폰에서 보유 사용 가능 금액 및 속성을 먼저 확인 바라며, 이외에 쿠폰 사용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(카카오톡 상담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] 환불했는데 언제 쿠폰이 복원되나요.

    " 환불 완료 시점에 복원 "


    쿠폰은 취소/반품 접수 후 " 환불 완료 " 시점에 복원됩니다.

    단, 부분 환불의 경우에는 취소/반품 상품 이외 다른 구매 상품에 쿠폰이 일부 적용되며,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.


    ※ 환불 완료 시점에 쿠폰 사용 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도 복원되지 않으며 쿠폰 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] 품절된 상품은 구매할 수 없나요.

    " 품절된 제품은 오픈 이후 구매 가능 "


    품절로 구매가 불가한 경우, 취소 수량 또는 거래처 입고를 통한 재고 확보 시 오픈 후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VELY VELY 메뉴 >입고 일정 안내 카테고리의 상품 중 재입고 알림 SMS 신청 시 문자로 재입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(예약 주문 상품 제외)

    단, 주문 폭주 시 조기 품절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] 휴대폰 결제는 부분 취소가 불가한가요.

    " 휴대폰 결제는 전체 취소만 가능 "


    휴대폰 소액 결제 후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, 주문 건 전체 취소 후 재주문 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남은 금액 재결제 후 전체 취소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(주문하신 상품 중 품절/예약 주문 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취소 시 재주문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)


    휴대폰 소액 결제의 경우 결제 후 통신사 결제 대금으로 익월 청구 되는 휴대폰 결제 특성상 결제 당월이 지나면 휴대폰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검색어 또는 검색 조건을 다시 설정해 주세요.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  4. 4
다음 페이지


장바구니 0

맨위로

장바구니